기사 메일전송
(사)나눔문화예술협회와 신한은행, 청솔종합사회복지관 후원
  • 박준상 기자
  • 등록 2021-05-26 10:55:00

기사수정
  • 성남지역 지역아동센터에 수제버거 나눔행사



청솔종합사회복지관 부설 청솔지역아동센터는 (사)나눔문화예술협회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맛있는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24일(월) 청솔종합사회복지관 3층 강당에서 수제버거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나눔문화예술협회는 지난 13일 어르신들을 위한 보양식 나눔 행사에 이어 아이들의 입맛에 맞는 수제버거세트 나눔 행사를 기획, 신한은행 임직원들의 기부로 해피빈에서 모금된 후원금을 통하여 수제버거와 음료를 함께 제공하였다. 한편, 청솔지역아동센터는 분당구 내 지역아동센터의 거점이 되어 각 센터에 수제버거를 배분하고 후원처 및 지역관계자, 분당구 내 지역아동센터와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수제버거 세트는 평소 나눔협회와 함께 봉사를 실천해 온 최현석 셰프와 동료 셰프들이 함께 직접 만든 것으로 성남지역 관내 11개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전달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나눔협회 유현숙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 더 함께 나눠야 한다는 뜻에 동참해 주신 신한은행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에 이어 아이들에게도 따뜻한 특별식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자주 나눔의 기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나눔문화예술협회는 국내외 사회 취약계층의 복지와 교육인프라를 지원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으로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창업지원 및 문화 소외지역 어린이 교육 지원에 힘쓰고 있으며, 저개발 국가 교육인프라 구축에도 앞장서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2.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4.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